오늘 GLPS 메인 화면에 들어 왔다가 블로그 주소를 알게되어 들어와 봤는데 정말 놀랍도록 잘 만들어 나가고 있구나. 어제 네가 보내 준 편지 잘 읽었고, 읽으면서도 영작이 많이 향상되었닥 생각했는데 블로그 작성한 것을 보니 정말 멋진데 !!! 어제 수연이가 편지 먼저 보겠다고 뜯었는데 영어로 되어 있어서 급 실망하고 나에게 넘겨 주었단다. 검도, 골프도 힘들지만 재미 있다고 하니 다행이고, 이번 기회에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충분히 즐기다가 돌아 오길 바랄께. 수민 엄마가 니가 살도 빠지고 예뻐 졌다고 하던데 기대 많이 할께~~ 그럼 좋은글, 재미 있는글 앞을도 많이 많이 써주길....
오늘 GLPS 메인 화면에 들어 왔다가 블로그 주소를 알게되어 들어와 봤는데 정말 놀랍도록 잘 만들어 나가고 있구나. 어제 네가 보내 준 편지 잘 읽었고, 읽으면서도 영작이 많이 향상되었닥 생각했는데 블로그 작성한 것을 보니 정말 멋진데 !!!
ReplyDelete어제 수연이가 편지 먼저 보겠다고 뜯었는데 영어로 되어 있어서 급 실망하고 나에게 넘겨 주었단다.
검도, 골프도 힘들지만 재미 있다고 하니 다행이고, 이번 기회에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충분히 즐기다가 돌아 오길 바랄께.
수민 엄마가 니가 살도 빠지고 예뻐 졌다고 하던데 기대 많이 할께~~
그럼 좋은글, 재미 있는글 앞을도 많이 많이 써주길....
Great poem. Try adding pictures to it next time!
ReplyDelete